세인
  홈 > 고객센터 > QnA
  불친절 건 (답글입니다)

작성자 : 세인공항    작성일: 20-05-28 14:42    조회수: 63

내용 : 안녕하세요?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인하여 마음이 많이 불편하셨군요
사과의 말씀과 함께  머리숙여 송구함을 전합니다.
전 직원에 대한 친절 서비스 교육과 마음으로 부터 고객을 배려하여 안내하는
인성교육을 시행하고, 해당직원에 대하여 엄중한 경고를 하여 재발방지토록
최선을 다 하곘습니다.
제보에 감사드립니다.
>
>
> 19일 저녁 제주에서 김해공항에 내려 창원가는 리무진 탑승을 위하여 매표소에
> 시간과 매표를 위하여 문의하니 여직원이 손님이 귀찮아하는 식으로 짜증스럽게 대답하면서 인상을 쓰길래 한소리 할가하다 하루 종일 근무에 그럴수 있겠다 싶어 그냥 넘어 갈가했는대 20일날 낮12시에 창원남산매표소에 근무하는 남자직원 역시 손님한태 장애자 할인같은거 물어보니 짜증쓰럽게 안됩니다 대답하면서 어디 내돈주고
>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 : 불친절건 
다음글 : 현금탑승